HOME > 무료서비스 > 침수전손사고조회
  침수전손사고 조회

차량번호를 입력하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차량번호(예: 서울00가1234) 검색


     유의사항

※ 침수전손 사고기록이 없었다고 해서 반드시 침수와 무관한 차량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 자료는 종결된 건에 한해 조회가 가능합니다(2016.8.11 이전은 미종결 포함)

본 정보는 자동차 보험을 취급하는 14개 손해보험회사의 자동차보험 보상기록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2011년 9월 이후 침수전손사고)
따라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침수전손 조회 서비스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1) 사고가 있었다 하더라도 보험회사에 사고신고를 하지 않고 자비로 처리한 경우, 사고신고를 하였더라도 면책, 취소 등의 사유로 지급되지 않은 경우, 사고신고 후 자비로 처리한 경우

2) 사고가 있었다하더라도 자기차량담보의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자동차보험으로 보상 청구를 하지 못한 경우

3) 자동차보험이 아닌 운수공제(택시공제, 화물공제, 버스공제 등)에 가입되어 운수공제로부터 자동차의 피해에 대한 손해를 보상받은 경우 등 본 정보는 보험회사의 보상처리기간이나 사고정보 오류입력 등에 따라 오류 또는 지연 제공될 수 있으므로 중고차 품질 확인을 위한 보조정보이며, 결정적인 판단자료로 사용되어서는 아니됩니다. 따라서 정밀한 중고차 품질 확인을 원하시면 차량진단 전문업체의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라며, 본 정보의 확대해석이나 오ㆍ남용으로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원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